몽드드 물티슈 사용후기

 

휴가를 다녀오고나니 물티슈가 똑~~ 떨어졌지 뭐에요.

지난번 지후맘을 썼는데 엠보가 없는 얇은걸 샀더니 밀리고 두장씩 뽑혀서 사용감이 안좋아서 이번에는 엠보로 샀어요.

몽드드라고 처음 들어보는 브렌드네요.

 

우선 박스부터 포장까지 아주 깔끔하게 오네요.

몽드드 물티슈가 7월에 발표된 물티슈 안정성 및 표시성분 비교결과 발표에서 유기화합물 불검출된 물티슈중 하나로 나왔더라구요. 우선은 잘 산것 같아 기분좋구요 ㅎㅎㅎ.

 

 

 

겉 포장지가 아주 예뻐요. 색깔도 예쁜 베이지색이고 포장지도 매끈하고 잡았을때 손에 착착 감기는 느낌이에요.

그리고 사용기한이 6개월이니까 많이 안사는게 좋겠어요.

지금 9월 4일인데 8월 29일 제조한게 왔네요. 오래된게 아닌게 확 표시가 나니까 안심하고 사용할수 있을 것 같아요.

 

 

물티슈를 사용하다 보니까 엠보가 사용하기 더 편하더라구요. 너무 두껍지만 않다면....

저는 오리지날 엠보 캡형으로 샀는데 두께감이 좋아요. 너무 두껍지도 너무 얇지도 않은 한장씩 뽑아쓰기 적당해요. 수분감도 적당해서 물기가 흥건하지 않구요.

 

냄새는 약간 있어요. 향기라고 할꺼는 못되고...

약간의 물냄새??? 그런데 사용후에 손에 남지않는 정도라 저는 괜찮은것 같아요. 

우선 만든지 며칠 안된거니까 안심하고 기분좋게 사용할수 있을것 같아요.  

 

 

 

Posted by sunnys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