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8. 5. 12:15

 

 

 

 

 

 

필리핀 시장 풍경

 

요즘 필리핀에서 무서운 일이 많이 벌어져서 시장을 돌아다니는게 선뜻 내키지 않지요.

지금 필리핀에 온지 일주일이 됬지만 시장에 가보고도 싶고 아이들에게 구경도 시켜주고 싶은데 마트외에는 갈 수가 없네요.

지나가다가 보는 풍경으로 만족해야 할 것 같아요.

 

여기가 시장 입구네요. 밖에부터 사람이 많죠? 동네 가운데 있는거라 밖에도 가게들이 많아요.

 

 

한국은 재래시장, 마트모두 생선 밑에 얼음 한가득씩 넣고 팔죠? 이곳은 그냥 바구니에 담아서 팔고 있어요. 가게에 조그만 과자들 주렁주렁 매달아 놓고 파는것도 다른 풍경이죠!!

 

 

물건 조금씩 들고 파는 사람들도 많이 있구요... 트라이시클이 곳곳에 서있어요.

제가 필리핀에 처음 여행왔던 15년쯤 전에는 혼자서도 지프니, 트라이시클 잘 타고 다녔는데 지금은 몸을 사리게 되네요.

필리핀 사람들 너무 착하고 순박하지만 한국사람을 타겟으로하는 나쁜놈들이 어디에 있을지 모르니... 총도 무섭고....

 

 

여행 오시는 분들 필리핀 사람들 순박하고 착하지만 한국사람들이 돈 많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조심해야되요. 특히 가방을 날치기 당했을 경우 절대 쫓아가거나 다시 뺏으면 안되요. 총!!! 소지가 가능한 나라잖아요. 두주먹 불끈쥐고 참아야 합니다!!!!

아이들과 함께라 더 몸을 사리게되는 엄마의 시장구경은 조심하라는 말로 끝이 나네요.

즐거운 여행 되세요~~~

 

 

 

Posted by sunnys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