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력에 좋다는 야관문술

 

 주말에 시댁쪽 친지댁에 갔다가 신기한 술발견!!!

야관문이라는 풀로 담근 술이라더군요.

남자들한테 좋다는 술이라고 하면서 3잔이상 마시지 말라는 경고까지 하시네요. ㅎㅎㅎ

 

 

얼마나 좋은건지 그자리에서 검색하다 웃긴 문구 발견했답니다.

야관문이라는 풀을 찾아보니 정력에 좋다고 하는데 "시체도 벌떡 일어나게 한다"는 말이 써있더라구요. 어찌나 웃긴지.... 처음들어보는 풀이라 신기했어요.

아주 독하게 감근술이라 저 한 5잔 먹은거 같은데 시체가 일어나느게 아니라 제가 시체가 될뻔했네요.

다음날 하루종일 못일어 났답니다. 좋은것도 적당히 먹어야하는데....

담근술은 좋아도 절대 많이 먹으면 안된다는거!!! 새삼 온 몸으로 느꼈답니다. ㅎㅎㅎㅎ

 

 

 

Posted by sunnys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