굽네치킨 - 뼈있는치킨과 순살치킨

 

오늘은 오랫만에 굽네치킨을 먹었어요.

반찬 뭐해먹나 고민스러울때 치킨 시켜먹으면 ㅎㅎㅎ 고민이 확~~ 없어지잖아요.

하지만 너무 기름지면 부담스러우니까 구운걸로!!! 굽네치킨 시켰어요.

그것도 두마리나... 한마리는 너무 적은것 같아 받는순간 에게~~~ 하게 되더라구요.

 

뼈있는것 한마리 순살굽네 한마리

뭐가 더 맛있을까요? 저는 순살에 한표!!! 오늘 유난히 더 촉촉했어요!!!

 

 박스는 요롷게 깔끔하게 오네요. 뜨거운 김빠지는 구멍도 있고 소스와 무도 분리시켜주고!!!

 

 

이건 뼈있는 굽네치킨이에요. 오늘 좀 기름이 많이 빠졌는지 퍼석거렸어요.

하지만 뼈있는거 발려먹는거 좋아하는 4살 딸은 무척이나 잘 먹더군요!!!

치킨옆에 호일로싼거 보이죠? 구운계란이에요. 아이들 하나씩 들고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굽네치킨의 묘미에요!!

 

 

이건 순살 굽네치킨입니다.

오늘 유난히 촉촉하게 구워져서 왔네요. 매운소스에 살짝 찍어먹었더니 배가 부른데도 더 먹었어요. ㅎㅎ 앞니 다 빠진 울 아들도 손으로 들고 너무 맛있게 먹었답니다.

 

오늘은 순살굽네치킨 WIN!!!

저녁한끼 너무 거하게 먹었네요. 몇주 후에 또보자 치킨!!!

 

 

 

Posted by sunnys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