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예술공원안 뽕잎사랑 샤브샤브 보쌈

 

안양워터파크에서 놀고 너무너무 배가고픈채로 밖에 나와 먹을곳을 찾으니 다리건너 바로 뽕잎사랑이 보였답니다.

보리밥을 먹을까 샤브샤브를 먹을까하다가 가까운데로 정했지요.

선택... 나쁘지 않았어요. 맛있더라구요.

 

우선 내부가 넓지는 않아요. 그런데 부쩍거리는 시간이 아니었어서 편하게 먹고 왔네요.

 

 

 

다른샤브샤브와 별 다른거 없어보이죠? 맛도 그랬어요. 제가 뽕잎맛을 모르는 관계로 다른점은 모르겠지만 맛은 있더라구요. 고기도 냄새없이 맛있었구요.

국물은 맑은국물, 빨간국물 선택가능한데요. 빨간국물도 많이 안맵고 맛있었어요.

 

 

보쌈고기는 정말 부드러웠어요.

다른건 싸먹는 뽕잎인데요... 간장절임인데 달콤하니 보쌈이랑 먹으니 정말 맛있었어요. 김치도 맛있구요. 이거 다 먹고는 뽕잎국수 먹으면 되요.

 

 

이건 뽕잎밥인데요. 공기밥 따로 시켜도되고 볶음밥으로 먹어도 되요.

저희는 샤브샤브 보쌈 세트메뉴에 볶음밥까지 다 있더라구요. 2인분에 14500원.

푸짐해서 2사람이 먹기에 충분한 양인것 같아요. 반찬도 맛있었어요.

 

안양예술공원에 먹을곳이 많은데 차세울데가 마땅치 않아 자주가게 안되네요.

길가에 주차공간이 있어서 유료주차 말고는 자리가 거의 없더라구요. 편하게 주차장에 세우시는것도 좋을것 같아요.

맛있게 드세요!!!

 

 

 

Posted by sunnys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