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지 상현동 우리네 코다리

 

 모처럼 저녁 약속이 있어 밥먹으러 나갔다 왔네요.

상현동 원희캐슬 2층에 있는 우리네 코다리에요.

상가건물이라 외관은 뭐... 심플???

 

코다리 집이니까 코다리가 중요하겠죠?

명태를 약간 뽀독하게 말린게 코다리인건 아시죠? 너무 많이 말려도 안돼고 물기가 너무 많아도 안돼요!!!

작은 사이즈인가봐요. 한마리씩 작은 접시에 나오는데 음.... 맛은요?? 확 땡기는 매콤, 달콤은 아니었어요. 하지만 텁텁하진 않았어요. 양념이 맛있는 편이에요.

 

반찬 가지수는 엄청 많죠?

다 맛있었어요. 이렇게 반찬이 많으면 몇가지 먹고 다 그냥 두고 오게 되는데 거의 다 먹었으니까요.

그리고 요즘 생수주지 보릿물주는 식당이 별로 없지요?

시원한 보릿물 너무 맛있었어요. ㅎㅎㅎㅎ. 물맛도 엄청 중요하지요!! 물때문에라도 한번 더 가겠더군요.

 

흑미밥에 코다리 괜찮은 선택이었어요.

 

 

 

Posted by sunnys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