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지 맛집 넘버원감자탕

 

힘이 없어요!!! 비도오고~~~ 이런날은 감자탕 먹어야죠!!

수지에 정말  맛있는 감자탕집이 있다는 친구와 아침부터 첫손님으로 감자탕집에 갔다왔네요.

수지 풍덕천동에 있는 넘버원감자탕!!

 

실내는 넓어요. 오늘은 평일이라 사람이 없는데 주말은 정말 사람이 많데요.  

 

 

아이들 후식으로 먹을 아이스크림도 있어요.

 

 

이게 둘이먹을 小자에요. 보기엔 이래도 뼈다귀가 어마어마하게 많았어요.

 

 

그릇이 작아서 뼈다귀 덜어놓은거 보이시죠? 살도 많고 잡내도 없는게 정말 맛있었어요.

조금 짜긴했는데 ㅎㅎㅎ 맛있었어요.

 

 

반찬은 뼈다귀니까 단촐하게 김치두가지와 고추에요. 깍두기 정말 맛있어요.

 

 

다 먹고나면 밥 비벼먹으면 되요.

한공기 비벼먹었는데 둘이먹기 딱 좋더라구요.

힘없을때 한번 더 와줘야겠네요!!!

 

 

 

 

Posted by sunnys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