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지외식타운 맛있는 빵집 Levain

 

수지외식타운에서 돼지갈비먹고 커피마시러 어디갈까하다가 바로 앞에있는 Levain에 들어가봤어요.

지나다니면서도 한번도 안들어가봤는데 오늘 갔네요.

 

밤이고 연말이라 더 분위기가 있네요.

 

 

실내도 참 예뻐요. 저녁이라 빵바구니 대부분은 비었지만 몇몇 빵만봐도 이곳빵의 분위기를 알겠더라구요. 유기농을 강조하며 건강을 중시하는 빵집!!!???

 

쿠키 종류가 많아요. 선물하는 사람들이 많이 올것 같더라구요.

연말이라 그런가?

 

케잌 종류도 많은데.. 케잌을 먹어보니까 가또마들렌과 비슷한 맛의 케잌인것 같았어요.

쵸코는 아주 진하게 크림은 부드럽고 달지않은.... 쵸코케잌 맛있는 집이 저는 제일 좋은데 이곳이 맛있네요.

아이들이 머핀을 먹길래 한입 먹어보니 촉촉하고 맛있더라구요.

Lavin 종종 이용해야 겠어요.

 

 

 

Posted by sunnys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