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원 디저트카페 passion5 크리스마스케잌

 

 이태원에 디저트카페가 많이 생겨나고 있는데 그중 쫌 오래된곳 중 하나가 passion5죠.

여기는 발렛파킹도 해줘서 애용하곤 했는데 요즘은 둘째가 있어 통 못갔네요.

대신 오늘 크리스마스케잌은 passion5 케잌으로 사왔답니다. 누가? 신랑이 ㅎㅎㅎㅎ

역쉬 케이스부터 남다르죠??

 

저는 이게 무슨 문구인지... 정말 케잌에 샹들리에가 있는건지 참으로 궁금했지요.

 

짜자잔!!!! 예쁘죠?

샹들리에에 빛이 난다는건 배경 종이에 그려져있는 야광을 말하는거더라구요. ㅎㅎ 저는 케잌에 꽃힌 미러볼에서 혹시 빛이 나는건가 했네요. ㅎㅎㅎ

passion5케잌을 좋아하는 이유는 우선 크림이 달지않고 부드러워요. 끈적이지도 않고..

또 쵸코케잌이 진하지만 무지막지 달지는 않구요. 다른 빵들도 맛있는게 많지만 전 우선 케잌이랍니다.

위에 장식되어있는 선물상자모양은 초콜렛이에요. 안에 쵸코볼이 가득 들어있는 쵸콜렛입니다.

그냥 장식이 아니에요 ㅋㅋㅋ 빵은 흔한 쉬폰이 아닌 브라우니더군요. 브라우니 광팬인데!!!

진하고 너무 맛있었어요. 최근 먹은 케잌중에 최고!!!! ^^

다이어트 중이지만 이건 한조각 먹고 말았어요. 한조각만큼 운동 더하면되니까...

메리크리스마스~~~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수지외식타운 맛있는 빵집 Levain  (0) 2013.12.08
수지 풍덕천동 맛집 육쌈냉면  (0) 2013.09.27
수지 맛집 넘버원감자탕  (0) 2013.09.12
수지 상현동 우리네 코다리  (0) 2013.09.11
수지 신봉동 연지한정식  (0) 2013.09.10
Posted by sunnysam